CAID 관절 면역질환 유효성평가센터

home English

언론홍보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윗글 아랫글
게시글 내용
[FETV]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조미라 교수,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 교수 부문 수상
2021/04/19

[FETV=장명희 기자]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조미라 교수가 대한소비자협의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 교수 부문을 수상했다.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는 우수 전문인들의 지식과 전문성으로 혜택 받은 국민들에게 해당 전문인이 알려질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전문인의 자긍심 고취와 업적을 치하하고 앞으로 더 유익한 지식과 전문성을 국민에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8대 권리 중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의 권리’를 보장하는 효과를 목표로 한다.

 

대상자는 ▲변호사 ▲변리사 ▲의사 ▲세무사 ▲노무사 ▲관세사 ▲교수 등 전문인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교수 부문은 올해 새롭게 신설됐다.

중간생략

조미라 교수는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중개의학과 면역학 분야 의학교육과 전문 연구를 통해 난치 자가면역질환 병인 규명과 치료의약품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조미라 교수는 “의과대학에서 교육과 연구를 통해 고통 받는 난치질환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큰 가치이고 보람이라고 늘 생각했다.  연구를 위해 밤낮으로 열정을 다하는 우리 연구팀과 함께 앞으로도 더 큰 꿈을 꾸고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지금 많이 힘든 우리나라가 다시 건강한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연구자로서 한걸음 한걸음 소중히 나아가겠다. 대한민국의 면역 건강을 응원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하 생략
이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 (FETV)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